본문 바로가기

방송

[장옥정] 김태희-한승연-홍수현 숙종의 여인들, 불꽃 대결 예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장옥정’ 첫 회부터 숙종의 운명의 여인들이 동반 출격한다.  


장희빈의 재조명과 뛰어난 영상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 제작 스토리티비, 이하 장옥정) 속 숙종(유아인)의 여인들이 불꽃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장옥정(김태희)과 인현(홍수현), 숙빈최씨(한승연)는 공교롭게도 첫 회 첫 씬부터 운명적으로 엮인다. 명문가 규수 인현이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옥정의 복색실을 찾게 되고 이때 인현의 몸종인 숙빈최씨가 옥정과 묘한 인연을 맺게 된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 숙종의 여인 김태희


'장옥정, 사랑에 살다' 숙종의 여인 이승연


'장옥정, 사랑에 살다' 숙종의 여인 홍수현


이들의 만남이 더욱 강렬한 것은 앞으로 닥칠 피 빛 소용돌이의 전초전이기 때문이다. 


유일한 정인이자 정치적 동반자로 숙종의 마음을 얻었지만 마지막까지 함께 하지 못한 장옥정과 명분과 자리를 지켰지만 숙종을 남자로 알아서는 안 되는 인현왕후. 천한 무수리 신분으로 초반 고초를 겪지만 아들을 왕(영조)까지 만든 마지막 승자 숙빈 최씨까지. 숙종의 마음을 얻기 위한 여인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기대된다.    


현장 스태프에 따르면 “김태희씨와 홍수현씨, 한승연씨 모두 결국 한 남자를 두고 경쟁을 펼치는 역할이다 보니 첫 장면 임에도 묘한 긴장감이 형성됐다. 태풍 전야 같은 무서운 고요함이 느껴질 정도였다.“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수채화 같은 영상미로 사극의 새로운 지평을 열 SBS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8일 10시 드디어 신비의 베일을 벗는다.  


[사진 제공 = 스토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