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오펀놀이달력] 4월 10일, 강우석 감독 '전설의 주먹' 개봉,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 개최



#1 강우석 감독의 화제작 '전설의 주먹', 10일 개봉

흥행 보증수표 강우석 감독과 황정민, 유준상, 윤제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휴먼 액션 영화 ‘전설의 주먹’이 10일 개봉한다. 영화 ‘전설의 주먹’은 학창시절 각 지역을 주름잡던 전설의 파이터들이 전국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얼 TV쇼를 통해 최고를 겨룬다는 내용. 명품배우 황정민, 유준상, 윤제문의 액션 격돌과 강우석 감독이 그려낼 감동과 유머 이야기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도 관심사지만 과거 시절의 회상 장면에서는 80년대의 배경을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후문이다. 과거 친구들과 함께 어울렸을만한 유흥가가 완벽하게 꾸며져 관객들을 과거의 추억 속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설의 주먹 개봉


#2 '끝나지 않는 꽃구경'…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 10일 팡파르

강원 삼척의 대표적 봄 축제인 ‘2013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가 10일부터 관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유채꽃 축제에서는 향토 먹거리 장터와 농특산물 판매장, 맹방 싱싱딸기 수확체험, 삼척관광사진전 등의 상설행사와 유채꽃 자전거 하이킹, 어린이 사생대회, 조랑말 타기 체험 등이 마련된다. 또 동물친구들과 함께 추억 만들기, 매직풍선 만들기, 나무곤충 만들기, 유채꽃 비누방울 체험, 유채꽃 인절미 만들기, 농특산물 시식 등 총 22가지 행사가 열린다.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는 매년 3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등 시의 대표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유채꽃과 맹방의 푸른 해변, 옛 국도 7호선변을 따라 늘어선 벚꽃 등이 장관을 이뤄 볼거리가 풍성하다.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


#3 '컴백 초읽기' 박재범, 10일 싱글 앨범 '좋아' 공개

가수 박재범의 1년 만에 앨범을 발표한다. 박재범은 'Girl Friend' 등의 뒤를 이어, 박재범 특유의 러브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조아(JOAH)'를 10일 발매한다. 이미 발표한 신곡 'JOA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0초 정도의 짧은 분량에도 불구,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이 달달한 러브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배우 클라라가 등장, 거울을 향해 미소를 지으며 화장을 하는가 하면 박재범의 목소리에 맞춰 ‘JOAH’의 후렴구를 함께 따라 부르는 등 몽환적 매력을 배가시켰다. 


박재범 싱글 앨범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