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오펀놀이달력] 4월 2일, '시네프랑스' 개막, '인기아이돌' JYJ 일본 도쿄돔 공연



#1 '프랑스 영화의 새 물결'…시네프랑스, 4월 2일 개막

프랑스 신작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프랑스’의 개막식이 4월 2일 저녁 7시 예술영화 전용관 아트나인에서 열린다. 개막식에는 2013년 시네프랑스 공식 홍보대사인 구혜선을 비롯해 가수 신연아(빅마마)의 축하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시네프랑스는 주한프랑스문화원에서 7년째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프랑스 고전 영화, 누벨바그 영화, 80년대 새로운 영화 등을 선보이고 있다. 시네프랑스의 새로운 파트너 아트나인은 강남 최초의 예술영화전용관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지난 1월 오픈, ‘영화관주의’를 모토로 차별화된 예술영화를 소개하고 있다. 4월의 전시 주제는 ‘설렘, 프랑스 영화의 새로운 물결’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한 편씩 상영된다.


시네프랑스 개막


#2 컴투스, 리틀레전드 for Kakao 4월 2일 출시

컴투스는 신작 모바일 게임 '리틀레전드 for Kakao'를 4월 2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리틀레전드 for Kakao'는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실시간 소셜 RPG로, 본인만의 마을을 형성하고 캐릭터를 육성해 친구들과 사냥, 던전을 즐기는 MORPG요소가 가미돼 있다. 

'리틀레전드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카카오 계정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글로벌 오픈마켓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모두 출시되어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컴투스 리틀레전드 카카오톡


#3 '인기아이돌' JYJ, 4월 2일부터 3일간 日 도쿄돔 공연

JYJ(재중•유천•준수)가 4월 2일부터 3일 동안 일본 도쿄돔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연다. JYJ의 일본 공연은 지난 2010년 6월에 있었던 돔 공연 이후 3년 만이다. JYJ의 일본 내 인기는 여전하다. 지난 달 27일 일본 하네다 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입국하자 1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해 한때 공항의 업무가 마비됐다고. 일본 팬들은 나란히 정렬한 채 순서대로 입국하는 JYJ의 멤버의 모습을 반겼다. 

JYJ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돔서 총 3회에 걸쳐 15만 명 규모의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티켓은 이미 매진됐으며 마지막 날 공연은 일본 전역에 있는 영화관 체인망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인기아이돌 JYJ 도쿄돔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