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공연] 팝 재즈 아티스트 '바우터 하멜', 6월 20일 내한공연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세계 팝재즈 씬에서 차세대 슈퍼스타로 평가되고 있는 네덜란드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바우터 하멜(Wouter Hamel)이 오는 6월 20일 (수) 홍대 브이홀에서 <더 베스트 오브 콘서트>를 펼친다. 

감미로운 음색과 앨범 수록 곡 전부를 직접 작사, 작곡할 정도로 뛰어난 창작능력과 음악성을 겸비한 바우터 하멜은 자국인 네덜란드는 물론, 유럽과 한국, 일본 등에서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며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바우터 하멜과 그의 밴드들이 펼치는 공연은 부드러움과 다이나믹함 등 볼거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가득하다. 

지난 2010년 서울재즈페스티벌에 참여하여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도 한 그들은 벌써 4번째 내한공연을 가질 만큼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바우터 하멜은 매 공연마다 새로운 편곡과 음악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감성을 만족시켜왔다. 

그간 펼쳤던 공연들 중에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바우터 하멜의 의지는 이번 공연의 제목인 ‘더 베스트 오브 콘서트’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그의 요청에 따라 티켓가격도 낮췄다. 

이번 <바우터 하멜 - 더 베스트 오브 콘서트> 공연은 그의 모든 히트곡들과 새로운 노래 그리고 천재적인 그의 음악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할 것이다. 

한편, 바우터 하멜의 <더 베스트 오브 콘서트> 공연티켓은 오는 27일(화) 낮 12시부터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판매되된다.

문의) 02)563-0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