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흥

[파티] 오늘밤 톱모델과 함께하는 <수퍼모델! 수퍼나이트!> 파티 개최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 모델 5인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김원경, 이현이가 오늘 밤(23일,금) 밤 8시 라이프스타일 컨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함께 <수퍼모델! 수퍼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김원경, 이현이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오픈 4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서 패션과 스타일의 판타지를 선사하는 수퍼 모델로서, 직접 파티의 호스트를 맡아 행사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톱 모델들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수퍼모델! 수퍼나이트!> 파티는 좀처럼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톱 모델 5인이 함께한다는 것 만으로도 이미 패션계에서는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더불어 오늘 행사에서는 톱 모델 5인이 각자 컨셉트를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민 패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톱 모델들의 소장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럭키 드로우와 디제잉 파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 외에도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픈 4주년 기념으로 세계적인 건축 사진의 거장 '로버트 폴리도리 사진전', '슬로우 쇼핑 위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호피 프린트가 담긴 10 꼬르소 꼬모 4주년 기념 한정판 'SUPER' 선글라스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