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웹게임] 메이지판타지, 전직 및 신규 던전 업데이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무한스토리의 웹MMORPG ‘메이지판타지(MageFantasy)’가 서비스 이후 최초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게임즈를 통해 서비스되는 ‘메이지판타지’가 금일(18일) 전직과 신규던전이 포함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이지판타지_mage_fantasy_press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 전용으로 먼저 기존 레벨 제한이 60에서 70으로 상향된다. 60레벨 유저는 메인 퀘스트와 연결된 전직 퀘스트를 수행하여 70레벨에 도달할 수 있고, 마을의 포탈을 이용하여 신규 지역인 ‘은빛초소’로 이동할 수 있다. 해당 지역에는 최상위 신규 던전으로 ‘잿빛 묘지’와 ‘얼음 연병장’이 위치해있으며 60레벨의 희귀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전직 직업 변경 아이템 및 신규 아바타도 새롭게 추가된다.


메이지판타지_신규던전


메이지판타지_전직


백호소프트 박희영 팀장은 “최근 많은 이용자들이 고레벨 콘텐츠 부족을 문의하여 전직 및 신규던전을 포함한 고레벨 전용 콘텐츠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작업해왔다”며 “1월 중 또 다른 상위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등 앞으로도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나가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지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메이지판타지 콘텐츠 업데이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