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및 능력치 상향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9일(수),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선보였다.

 

적들의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는 ‘차원술사 투구’ 전투를 도와줄 인형을 소환하는 ‘부두술사 의상’ 거대한 운석을 추락시켜 특정 지역 전체를 공격하는 ‘갤럭시 망토’로, 보유한 용병에 장착 시킴으로써 보다 재밌게 <로스트사가>를 즐길 수 있다.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이미지


인디언 용병의 각종 기술과 능력치에 대한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시작했다.

 

오는 17일(목)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30분에 한번씩 ‘방학 선물 아이템’을 제공 받게 되며, 이를 사용하면 ‘영구 장비 보급 상자’, ‘경험치’, ‘페소(게임 머니)’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일(토)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접속 한 시간 달성 시마다 ‘레어 영구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실버’도 지급한다.

 

신규 레어 장비 및 인디언 용병 리뉴얼 업데이트, 각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2012 <로스트사가> 어워드를 개최해, 최고 레벨 상, 길드 상, 스타일리스트 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영광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시상식과 간담회를 겸한 VIP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불도깨비 업데이트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영웅 '미카엘'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


[게임] 로스트사가, 몬스터 던전 모드 용 신규 맵 '스노우타운' 업데이트


[게임] 로스트사가, 자연을 사랑하는 미소녀 ‘나코루루’업데이트


[게임] 로스트사가, '쿠사나기 쿄' 신규 용병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