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계사년, 뱀 잡아라!' 온라인 게임업계, 새해맞이 이벤트 풍성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온라인 게임업계가 2013년 계사 (癸巳)년을 맞아, ‘뱀’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거나, 캐릭터의 경험치를 높여주는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한 해를 열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의 MMORPG <트릭스터>는 계사년을 맞아 뱀 모양의 펫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내 뱀 관련 아이템을 찾아오는 이벤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펫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해 특별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5천 원 구매 시마다 제공한다.

 

트릭스터_신년이벤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의 <겟앰프드>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리얼 뱀 머리(백사)와 리얼 뱀 슈트(백사) 등 뱀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겟앰프드


마상소프트의 SF 비행슈팅 RPG <에이스온라인>은 1월 10일까지 뱀과 관련된 신년 기념마크 5종을 각 마을의 파츠상점에서 판매한다. 이번 신규 마크는 다양한 뱀의 형상으로 제작되어 이를 장착하면 마을, 필드를 구분하지 않고 자신의 마크를 노출할 수 있다.

 

에이스온라인


㈜넥슨(대표 서민)의 <메이플스토리(MapleStory)>는 오는 17일까지 사냥을 통해 획득한 숫자로 ‘2013’을 완성하면 ‘윈터리밋 코인’ 및 ‘윈터스노우 박스’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사냥을 통해 태양을 모은 유저들에게는 보상으로 ‘해돋이 뱃지 상자’ 아이템을 선물하고, 황금 구렁이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 미션에 성공하면 최고급 주문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도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MMORPG <간장온라인>에서 ‘해피 신년’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 정해진 특정 지역에서 ‘신년 행운 구름’을 채집할 수 있다. 채집에 성공할 경우 캐릭터 버프 효과 및 새해명주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는 “‘뱀’과 관련된 아이템으로 온라인 게임에서도 새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하고, 이용자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줄 수 있도록 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며 “게임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유저들도 게임 속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큰 혜택들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게임] 2013년은 여풍당당 시대! 게임업계, 여자 캐릭터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