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축구게임 '위닝일레븐' 27일부터 오픈 서비스


[오펀 편집국] 많은 축구 팬들이 기다려 온 기대작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정규시즌 서막이 올려진다. 


NHN㈜은 일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공동개발 중인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공개테스트 (Open Beta Test: 이하 OBT)를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에 스포츠 장르 게임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으며, 그 중 축구 게임 각축전이 가장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위닝일레븐 온라인>이 본격 공개되는 이번 겨울 시즌은 축구 게임 팬들이 선택의 즐거움을 한껏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닝일레븐


NHN은 지난 5월과 10월, 두 번의 <위닝일레븐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하고, ‘랭크 매치의 기본 게임성’, ‘네트워크 및 게임모드 안전성’, ‘매칭 엔진 개선사항’ 등의 게임 밸런싱 점검을 집중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축구 게임으로서의 기본기를 다지고 단계적으로 완성도를 높여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이번에 <위닝일레븐 온라인> OBT에서는 ▲멀티 포지션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한 선수 훈련, 선수마다 각각 다른 유형으로 선수를 성장시킬 수 있는 등 다양한 ‘성장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마이팀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랭크모드’를 시즌제로 도입하여 대회개최, 순위결정 등의 요소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친선경기모드’, ‘리그모드’ 등 두 종의 게임모드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는 등 표면적 화려함이 아닌 축구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위닝일레븐 고유의 게임성을 세밀하게 반영했다. 


NHN은 27일 OBT를 기념하여 총 1억원 상당의 상금을 제공하는 ‘위닝일레븐 최강자 되기’, 100경기 이상 참여한 유저에게 유럽 축구 경기 투어의 기회를 제공하는 ‘친선게임으로 유럽 가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OBT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참가 방법은 <위닝일레븐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eo.nav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 위닝일레븐온라인, '2차 프리시즌테스트 돌입‏


[게임] 위닝일레븐 온라인,‘프리시즌 테스트’드디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