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오펀놀이달력] 12월 24,25일, 크리스마스 파티, 심야공연 '솔로대첩'등 이벤트 다양



#1 솔로대첩, 예정대로 24일 여의도 공원서 열린다

'솔로대첩'으로 알려진 청춘남녀의 짝짓기 행사가 예정대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오후 3시에 열린다. 행사 룰은 간단하다. '솔로남’은 흰색 옷을 입고 ‘솔로녀’는 빨간색 옷을 입는다. 이들은 양쪽에 나뉘어 대기하고 있다가 주최측이 ‘준비 땅’을 선언하면 달려가 마음에 드는 이성 솔로들의 손을 잡으면 된다. 성추행 등의 범죄, 과도한 홍보 등의 우려를 샀으나 이번 행사 참가 규모는 4만여명이 넘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솔로대첩(사진 출처: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페이스복 [http://www.facebook.com/lovetoday2])


#2 브라운아이드걸스, 19금 콘서트 'Tonight 37.2˚C'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연말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가 24, 25일 양일간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된다. 2년 만에 열리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는 걸그룹 사상 최초로 성인 관객만을 대상으로 한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다. 관객이 입장하는 순간부터 호스트 DJ의 공연이 시작되며 본 공연이 끝날 때까지 멘트 없이 음악이 끊이지 않아 흡사 클럽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브라운아이드걸스, ‘19금’ 무디나잇


#3 후끈 달아오른 크리스마스 테마파크 특집

테마파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추운 날씨에 몸과 마음이 움츠러든다고 마냥 집 안에만 있다간 후회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합창단 캐럴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집트서 온 25인조 합창단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를 들려준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하는 특집 콘서트를 개최하며 2012년의 마지막 날인 31일 밤에는 불꽃놀이와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칠 수 있는 ‘아듀 2012, 웰컴 2013’ 특별 이벤트가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플권' '스마트 카메라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테마파크 이벤트


에버랜드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연다. 낮에는 동화 속에 온 듯한 이색적인 느낌을, 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인디 락밴드와 아카펠라 팀이 번갈아 가며 캐럴을 들려주고 크리스마스카드를 직접 손으로 적어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서울랜드의 ‘크리스마스 파티’는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땅 따먹기, 스무고개, 숨은그림찾기 등 어린 시절의 놀이를 체험할 수 있고 산타로 변한 강아지, 물고기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산타클로스와 스크루지 영감’이 어린이들에게 해피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이밖에 웅진플레이도시는 ‘야외스파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앞다퉈 선보인다. 실내 스키장, 실내워터파크, 스파 등 웅진플레이도시 곳곳이 크리스마스 축제장으로 변신한다. 연중 운영되는 1층 야외 스파에서는 와인탕에서 눈을 맞으며 즐기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스파’를 만날 수 있다. 


#4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한 심야공연 열린다

마술 같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원한다면 24일 밤 10시 열리는 ‘최현우 매직콘서트 셜록홈즈2 (부제 : 셜록홈즈의 귀환)’를 추천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최신 마술로 최고의 반전 드라마를 펼친다. 인터파크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내년1월 20일까지 계속된다. 코믹연애사극 ‘밀당의 탄생’도 24일 밤 10시 공연을 마련한다. 


밀당의 탄생은 선화공주와 서동의 설화를 바탕으로 랩, 판소리, 타령으로 꾸며지는 코믹극. PMC대학로자유극장 내년 2월11일까지 열린다. 이밖에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12월24일 밤 9시에 공연하며 뮤지컬 ‘스페셜레터’와 연극 ‘극적인 하룻밤’도 심야에 관객들을 맞이한다.


최현우 매직콘서트 셜록홈즈2


#5 크리스마스 호텔가 이벤트 파티 소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가 24일 레드 컬러 컨셉트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 캔들, 볼, 풍선 등으로 온통 빨갛게 꾸며지며 정상급 DJ가 참여해 흥분과 열기가 가득한 클럽 파티를 연출할 예정이다. 당일 레드 컬러 의상이나 포인트를 착용한 고객에게는 입장료 50% 할인하며 댄스베틀, 다트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마련했다. 24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입장료는 6만원. 


서울신라호텔은 전복 콘소메와 한우 스테이크를 비롯한 풍성한 라이브 뷔페 디너 및 무제한으로 모엣 샹동 등 프랑스 와인 3종을 즐기는 '그랑 갈라 디너(Grand Gala Dinner)'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24일 단 하루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는 24일 아이돌 그룹 2AM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파티를 연다. 2AM을 비롯해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 '홍익 핸드벨 콰이어' 공연 등이 특선 뷔페와 함께 준비됐다. R석은 대인 9만5000원이며 S석은 4만4000원. 이밖에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어린이 프로그램을 24, 25일 양일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패션 콘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뽐낼 수 있고 어린이의 동심을 채워줄 산타클로스 깜짝 방문 행사도 마련됐다. 다양한 먹거리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빌리지도 오픈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호텔 파티


#6 제6회 금원산 얼음축제 12월 24일 개막

#7 '타워', 영화 속 사건 발생 시점과 맞춰 12월24일 개봉

#8 스윗소로우, 관객과 유쾌한 전쟁선포. 공연도중 '눈싸움 하겠다'

#9 JYJ 김준수, 24일 디지털 싱글 발표

#10 홍대에서 성탄자선공연 노엘페스타 개최

#11 그룹 부활, 25일 그랜드힐튼호텔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12 고릴라 작가 권오인-팝아티스트 한상윤, 12월25일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