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팡야, 신규 캐릭터 '스피카' 미녀 성우 서유리 목소리 녹음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미녀 성우 서유리가 대한민국 대표 골프게임 <팡야>의 새로운 캐릭터 목소리를 담당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새 캐릭터 '스파카'의 목소리를 성우 서유리가 맡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팡야_서유리_사진


<팡야>는 대규모 업데이트 '챌린지'를 이달 중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 '스피카'를 공개할 예정이다. 11번째 캐릭터 '스피카'는 외계에서 온 소녀로 '로이'라는 기계 장치를 데리고 다니며 팡야 세계를 누빈다. 눈 안에 별 모양이 특징인 이 캐릭터는 도전적이고 톡톡 튀는 성격의 소유자로 이번 보이스 녹음에 이런 '스피카'의 성격이 잘 묻어 나오게 신경 썼다.

 

'스피카'의 목소리를 맡은 서유리는 LoL(리그 오브 레전드), 던전앤파이터 등 온라인 게임에 성우로 활약한 바 있으며, 애니메이션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극장판 유희왕 : 시공을 초월한 우정' '꿀벌 하치의 대모험' 등에 목소리 출연했다. '스피카'의 새로운 목소리는 추후 '보이스 클럽' 업데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팡야_신규 캐릭터 '스피카'_이미지


<팡야>는 12월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시스템을 선보이고, 지금까지의 <팡야>에서는 선보인 적 없는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의 이름을 ‘챌린지(도전)’로 명명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업적 시스템', '카드 합성', '커스텀 맵 시스템', '일일 퀘스트' 등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 등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 팡야, '챌린지 업데이트' 새로운 시즌 곧 시작!


[게임] 팡야,던파,열강…겨울 채비 '가정은 김장철, 게임업계는 업데이트철'


[게임] 팡야, 마법의 에너지를 찾아온 '미지의 소녀' 업데이트


[게임] 팡야, '해피 할로윈' 이벤트 기념 희귀아이템 증정


[게임] 팡야,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