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한채아, 크리스마스 언더웨어 화보 '완벽한 바디라인'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드라마 <각시탈>과 <울랄라부부>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녀로 분했던 배우 한채아가 최근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크리스마스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완벽한 바디라인을 공개해 화제다. 


한채아, 크리스마스 언더웨어 화보


한채아는 리바이스 바디웨어와 함께한 하이컷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언더웨어를 무결점 몸매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포즈와 풍부한 표정연기로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연인의 느낌을 연출했다. 실제로 한채아는 화보 촬영 내내 톡톡 튀는 발랄함과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채아, 크리스마스 언더웨어 화보2


리바이스 바디웨어 마케팅팀 박미경 대리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 온 한채아는 이번 화보에서 리바이스 바디웨어가 추구하는 개성과 젊음의 컨셉을 잘 표현해 냈다” 며, “특히, 한채아가 착용한 ‘레드 인 크리스마스’는 최고급 소재에 볼륨업 기능을 갖춰 다가올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인기다”라고 말했다.  


한채아, 크리스마스 언더웨어 화보3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레드 인 크리스마스 (Red in Christmas)’는 강한 볼륨의 저중심 몰드가 가슴을 옆에서부터 확실하게 밀어줘 가슴에 볼륨업 효과를 주는 제품. 특히, 소수의 명품 브랜드에서만 사용되는 최고급 ‘유로저지’ 원단을 사용해 흡한속건 및 통풍성이 매우 뛰어나며, 보풀 및 구김이 없고 마찰에도 강하다.



네이버 지식쇼핑, 7대 패션 아이콘 뷰 '한채아' 선정


'울랄라부부' 마지막회, 한채아 시청자 가슴 울린 한마디! '엄마'


[스타일] 한지혜-한채아, '보이쉬&페미닌' 스타일 따라잡기‏


[스타일] 한채아-신다은, 같은 백으로 '페미닌or캐주얼' 완성


'울랄라부부' 한채아, 신현준 향한 순정 '그땐 떠날게요'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