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소셜커머스] 테르메덴/리우브라질/암브로시아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12월 28일,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딜 중에서 괜찮은 상품만 엄선해 추천한다. 국내 4대 소셜커머스로 평가되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를 대상으로 조사했다.


이천 테르메덴
여름에는 시원한 워터파크가 놀거리였다면 겨울에는 뜨뜻한 온천 물에 몸을 녹일 수 있는 '온천 스파'가 제 맛이다. 한껏 움츠러든 몸을 온천 물에 담그면 지친 심신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다.



이천 테르메덴 입장권이 18,000원(50%할인). 실속있는 가격에 연인탕, 이벤트탕, 정자탕 등 테마가 있는 온천스파와 야외풀장, 놀이시설, 불한증막을 즐길 수 있으며 산책로까지 완비되어 있다. 경기도 이천에 있어 서울에서 가기에도 멀지 않아 영화관이나 식당이 아닌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홍대 리우 브라질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소, 홍대의 유명 맛집 '리우 브라질'이 소셜커머스에 등장했다. 리우 브라질의 가장 큰 매력은 '스테이크 무한리필'이라는 점이다. 드라마 촬영장소 답게 은은한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높은 점수를 줄 만하다.


리우 브라질 1인 코스 가격이 26,900원(23%할인). 식사와 후식, 음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호주 청정우를 사용한 스테이크와 브라질 전통 슈하스코는 무한리필 가능하다. 평일에는 평범한 다이닝바지만 금·토요일에는 DJ가 있는 클럽으로 변신한다.



신사 암브로시아
이탈리안 레스토랑 '암브로시아'는 유명 셀러브리티들도 사랑하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손꼽힌다. 나무와 벽돌로 꾸며진 아늑한 실내와 실외조경이 시원하게 비추는 통유리, 큼지막한 와인셀러는 모던하고 넓은 실내를 느끼게 해주며, 실외테라스는 연인과 함께 하고 싶도록 예쁘게 꾸며놓았다.


강남, 그것도 압구정동에서 즐기는 스테이크 코스가 불과 25,900원(61%할인). 식전빵, 스프, 샐러드, 파스타, 메인요리, 디저트, 커피+티가 제공되며, 티켓을 구매하면 와인을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매진이 임박했으므로 서두르자.


[놀거리로 가득한 세상,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indexno=1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