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일반

친환경 놀이 체험전 ‘코코몽 녹색놀이터 시즌2’ 개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지난 3년간 전국을 돌며 친환경 손발동력 놀이를 전파해온 코코몽 녹색놀이터가 오는 12월 01일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코코몽 녹색놀이터 시즌2’로 새롭게 돌아온다. 


2009년 첫 오픈 이후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친환경 놀이 체험전 ‘코코몽 녹색놀이터’는 이번 겨울 더욱 강력해진 녹색 메시지와 더욱더 재미난 손발동력 놀이기구를 통해 우리의 아이들을 또 한번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친환경 놀이 체험전 ‘코코몽 녹색놀이터 시즌2’ 개최


지금까지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코코몽 녹색놀이터 시즌2’는 10m 높이까지 올라가 짜릿한 슬라이드로 내려오는 ‘냉기 슬라이딩’, 신기한 자전거를 가족이 함께 타고 즐기는 ‘자전거 가족놀이터’,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환경 이벤트 공연’ 등 20가지의 재미있고 유익한 친환경 체험에 빠져볼 수 있다. 또한, 기존 시즌1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초록동산, 파닥이 릴레이 놀이터’ 등도 다시 만날 수 있다. 우리들의 코코몽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포토타임도 놓치지 말아야 포인트이다. 


친환경 놀이 체험전 ‘코코몽 녹색놀이터 시즌2’ 개최2


상업적인 캐릭터파크가 유행하는 요즘, 시간 제한 없이 넓은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체험전으로는 처음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3회 입장권도 판매하며, 인터파크로 예매하면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PlayCocomong.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