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패션] 루이까또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시계 패키지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추위가 성큼 다가와 크리스마스의 계절을 알리는 12월, 품절남들은 벌써부터 사랑하는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기 마련이다. 반지는 부담스럽고 겨울이라 목걸이는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한가지 아이템으로 세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마트한 시계 선물은 어떨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계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LOUIS QUATORZE WATCH(루이까또즈 워치)에서는 스마트한 시대에 어울리는 X-mas Special Gift Package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스타일에 맞춰 교환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인 제품으로, 루이까또즈 로고 심볼로 체인을 응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냈다. 심플한 원형 케이스의 천연 자개 문자판이 독특한 느낌을 주며, 베젤과 스트랩 부분에 촘촘히 박힌 큐빅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아이템이다. 실용성에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은 셈이다.


루이까또즈 시계_가죽루이까또즈 시계_스틸루이까또즈 시계_패브릭


세가지 스트랩으로 세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의 룩이 필요할 때는 기존에 구성된 실버 스트랩을 여성스러운 정장 스타일이나 원피스에 매치하여 박시연처럼 우아한 오피스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여성스러운 데이트이나 파티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경우에는 레드 가죽 스트랩으로 변화를 주어 착용 하면 정소민처럼 사랑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무거운 톤의 원피스에 별 다른 액세서리 없이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시계 하나로도 충분히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캐주얼한 룩에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브라운 패브릭 밴드로 교체하여 착용하면 명세빈처럼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이처럼 루이까또즈 워치의 이번 크리스마스에디션은 연말 파티룩부터 캐주얼까지 활용도 높은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이번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부담스럽고 센스없는 선물보다는 세련된 시계 선물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독차지 할 기회를 놓치지 말자.


[패션] 유아인에게 배우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