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이민호, 윤아의 겨울, 아이더 '울란' 다운 재킷으로 따듯하게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지난해 완판 기록을 세웠던 ‘울란’ 다운 재킷을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민호 윤아 다운 재킷2


아이더 ‘울란’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작년 겨울 아이더 TV CF에서 이민호와 윤아가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했던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구매 고객을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보온력과 기능성을 갖춘 다운 재킷이라는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순식간에 아이더의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이민호 윤아 다운 재킷


특이한 것은 이민호가 입은 남성용 제품이 남성은 물론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는 점이다. 여성들 사이에서 다운 재킷을 자신의 사이즈보다 더 크게 입는 오버 사이즈 스타일이 유행해 실제 제품 구매 시 여성용보다는 남성용 점퍼를 고르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 기능성과 패션 트렌드, 모델 이민호의 스타 파워가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보온성과 디자인 요소를 강화해 내놨다.


이민호 다운 재킷


아이더 ‘울란’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방풍 및 투습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외부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한기로부터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제공한다. 마찰이 잦은 어깨와 소매 부분은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덧댔으며 가로 지퍼를 추가해 수납공간을 넓히는 등 실용성을 강조했다. 아이더 모델 이민호와 윤아가 겨울 화보에서 착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다. 색상은 다크네이비, 옐로우, 블루, 그린, 레드 등 5가지이며 가격은 39만 9000원.


윤아 다운 재킷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부장은 “이번 시즌 아이더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다운 재킷이나 등산화 등 대표 인기 제품들의 기능적인 부분과 디자인적인 면을 보완해 새롭게 선보였다”며 “울란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지난해 매장마다 품절 기록을 세울 만큼 이미 고객들에게 검증을 받은 히트 상품이기 때문에 올해에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토] 송중기 ‘디자이너 포스’ 직찍 공개, 몰입도 최고!


[화보] 티걸 임미향, 시스룩 속의 가녀린 몸매 '유혹'


[화보] 톱모델 김원중 강소영, 엉뚱하고 묘하게 잘어울려


[화보] 비스트, 겨울 남자들의 패션을 말하다


[화보] 시크릿 한선화, 고전적이고 성숙한 여성미를 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