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K-POP 전도사 '비스트',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 화보

[오펀 편집국] 최근 월드투어를 통해 K-POP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최고의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의 S/S 화보촬영을 통해 자유분방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비스트 멤버들은 지난 3월 7일 서울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비토이의 S/S 화보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비토이의 유니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썸머 빈티지룩를 제안했다. 'When you are bored'라는 촬영 컨셉에 따라 캐릭터 티셔츠, 피케티, 체크셔츠와 반바지 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빈티지룩을 발랄하고 장난스러운 표정과 액션으로 표현해 'fun'한 재미와 'Cool'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비스트 멤버들은 오후 늦게 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다양한 포즈를 제안하고, 매 컷마다 페도라, 시계, 컬러풀 삭스 등 컨셉에 어울리는 소품을 직접 골라보고 챙기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촬영 소품으로 준비된 침대 위에서 점프를 하며 서로 장난을 치는 등 화려한 무대 뒤의 자유 분방하면서도 장난스러운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 스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비스트는 최근 월드투어 '뷰티풀 쇼(Beautiful Show)'를 통해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화보는 최근 방송을 통해 자주 만나지 못해 아쉬워하던 팬들에게 비스트의 최근 모습을 캐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화보컷은 오는 3월 말부터 비토이의 카탈로그, 웹사이트(www.beatoy.co.kr) 및 패션잡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비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