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파이오니아, 스트리트 댄스 전용 스피커 Steez Audio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엔터테인먼트 창조회사’로 거듭나고 있는 글로벌 일렉트로닉스 기업 파이오니아 코리아(대표 마키노 타로)가 스트리트 댄스 전용 스피커 Steez Audio를 출시한다. 


스트리트 댄스란 힙합에서 뻗어나온 현대 대중문화의 한 가지 분야로서 전문적인 댄스 스튜디오가 아닌 길거리나 클럽에서 비보잉, 팝핀 등의 댄스를 즐기거나 프리스타일 댄스 배틀을 즐기는 경향을 가리킨다. 


스트리트 댄스 전용 스피커 Steez Audio - 그린


파이오니아는 현재 아시아 시장 전반적으로 스트리트 댄스의 수요층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자유롭게 휴대하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Steez Audio를 개발했다. 


스트리트 댄스 전용 스피커 Steez Audio - 레드스트리트 댄스 전용 스피커 Steez Audio - 블루


Steez Audio는 일반 대중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iPhone), 아이팟(iPod), 아이패드(iPad)와 각각 호환되며, ‘댄스’에 개발 포인트가 맞춰진 기기이므로 비트 및 템포 조정이 가능한 ‘댄스사운드’, ‘템포 컨트롤’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으며, 댄스 배틀 전용 선곡이 편리 하도록 프로그래밍 된 ‘오토 배틀 모드’도 조작 가능하다. 한편 파이오니아의 사운드 기기에 탑재되는 트랙 관리 어플리케이션인 ‘MIXTRAX’을 사용하여 댄서가 연습곡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이오니아 믹스트랙스 시스템파이오니아 믹스트랙스 시스템


댄스 시 스피커와 오디오 기기를 바닥에 두어야 함으로, 댄서가 음악을 듣기 쉽도록 스피커의 기울기와 방향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최적의 위치에서 사운드를 청취 할 수 있다. 


파이오니아 윤재호 영업마케팅 팀장은 “앞으로 꾸준히 DJ와 힙합 등 젊은층의 문화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제품들을 한국에 소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