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기성용, '프리미어리그급' 매력 담은 영국 올로케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기성용이 영국 현지에서 촬영한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기성용 영국 화보


기성용은 11월 1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나이키 스포츠웨어를 입고 스물셋의 패기와 젊음을 거침없이 발산했다. 영국 카디프 현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기성용의 터프한 매력을 십분 살린 사진들로 가득하다. 187센티미터의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는 프로 모델 못지않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그라운드 위의 카리스마가 카메라 앞에서 그대로 재현됐다.


기성용 영국 화보2

기성용 영국 화보3


기성용은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에서 활약하는 열번째 한국인으로서의 포부와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기성용은 “(EPL에서) 중앙 미드필더로서 롱런하는 게 가장 큰 꿈이다. 지금까지 사이드 쪽 자원이 유럽에 많이 진출했던 반면, 중앙 수비나 미드필더 중에 유럽에서 오랜 기간 활약한 선수는 없었다. 그런 부분을 내가 깨고 싶고 한국 선수도 중앙 라인에서 충분히 버틸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또 “2010년 남아공월드컵 때는 원정 16강이라는 목표를 이뤘다. 이제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선) 원정 8강이란 목표에 꼭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기성용 영국 화보4


‘하이컷’에서 단독으로 공개하는 기성용의 영국 현지 화보는 11월 1일 발간된 하이컷 89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