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니, 31일부터 PS®Vita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www.PlayStation.co.kr)는 오늘 10월 31일(수)부터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Vita(PS Vita)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프트웨어 타이틀, 메모리카드 등을 증정하는 ‘PS Vita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는 지난 2월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PS Vita 제품 구입을 고려하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수량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PS®Vita


이번 이벤트는 PlayStation® 파트너샵, 온라인 쇼핑몰, 기타 게임 전문 매장에서 “PS Vita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프로모션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PS Vita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을 구입하는 동시에 구입매장에서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여 증정 받을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사은품으로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등 소프트웨어 타이틀 중 택1, ‘모두의 GOLF 6’ 또는 ‘MLB 12 The Show’ 소프트웨어 타이틀 중 택1개와 4GB 메모리카드 세트, 8GB 메모리카드, 이 밖에도 16GB 메모리카드 6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한편, 궁극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표방하는 PS Vita는 전 세계적으로 7,500만대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모았던 제품 PSP®(PlayStation®Portable)의 후속모델로, 미려한 5인치 OLED 멀티 터치 스크린과 후면 터치패드, 듀얼 아날로그 스틱, 정교한 6축 모션 센서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PS Vita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행사기간 중 “PS Vita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프로모션 스티커가 부착된 PlayStation®Vita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 가운데 택1 증정 


▶ 기간: 10월 31일(수)부터 수량한정으로 진행 예정 

▶ 구입처: PlayStation® 파트너샵, 온라인 쇼핑몰, 기타 게임 전문 매장 

▶ 선택 사은품 

1) 소프트웨어 타이틀 1종 

-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GRAVITY RUSH 

-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2) 소프트웨어 타이틀 1종 + 4GB 메모리카드 

- 모두의 GOLF 6/ MLB 12 The Show 

3) 8GB 메모리카드 

4) 16GB 메모리카드(3만원 추가) 


※ 사은품 별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행사제품은 조기 품절되거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playsta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