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웹게임] 안도라사가, 신규 서버 '헬라메릭' 추가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의 신규 서버 ‘헬라메릭’을 금일(22일) 오후 5시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저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신규 서버 추가로 ‘안도라사가’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기존 유저들의 레벨과 순위에 상관없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됐다.

 

안도라사가 대표 이미지1


‘안도라사가’는 이번 서버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서버가 추가된 한 달 후 첫 정기점검 시점을 기준으로 전투력 랭킹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기프트카드’ 100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을 통해 이벤트 응모권을 무료로 판매한다. 발급받은 응모권 번호를 ‘안도라사가’ 홈페이지 내 쿠폰 번호를 입력한 후, 판매 종료일까지 영주 캐릭터 10레벨을 달성하면 ‘조지아 오리지널 기프트콘’을 받을 수 있다.

 

안도라사가 대표 이미지2


더불어 ‘쿠팡’을 통해 ‘안도라사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너스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영주 캐릭터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 성화경 부장은 “뒤늦게 ‘안도라사가’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 분들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원하는 기존 유저 분들을 위해 신규 서버 ‘헬라메릭’을 추가하게 됐다”며 “간단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안도라사가’의 신규 서버 추가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안도라사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게임] 안도라사가, 10월 5시부터 '공개서비스' 시작


[게임 프리뷰] 안도라사가, 귀여운 게임속 전략적 묘미의 강자


[웹게임] 안도라사가, 10월 10일 공개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