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청풍명월' 휴양지 터키로 떠나는 이벤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터키 안탈리아로 떠나는 출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진행된 제주행 국내 출조에 이어서 첫 해외지역인 지중해 유명도시 터키 안탈리아로 떠나는 낚시 체험 프로모션이다. 안탈리아는 터키의 남부 지중해 연안 중심도시로 높이 솟은 토로스 산맥과 바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휴양지다. 터키의 관광수도로 불릴 정도로 신비롭고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하며 특히 낚시 마니아들에게는 요트를 타고 즐기는 낚시 여행으로도 유명한 지역이다.

 

청풍명월 터키 출조 이벤트 이미지


터키 출조 이벤트는 청풍명월 이용자 6명을 선정해 11월 21일부터 26일까지 4박 6일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안탈라아 내에서도 뛰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보스포러스 해안 일대에서 낚시를 즐기는 여유로움을 만끽하게 된다. 이외에도 안탈리아 구시가지와 고대 유적지 관광은 물론 터키 최대도시 이스탄불의 명소도 둘러 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0월 26일까지 실시하는 ‘황금열쇠 모아서 지중해로 떠나자’ 이벤트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 접속, 물고기 획득 및 지중해 업데이트와 관련한 의견 제시 등으로 황금열쇠가 지급되며 이를 활용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지급된 황금열쇠를 모아서 경품 응모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 모바일 주유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본부장은 “지중해 업데이트를 기념해 청풍명월을 사랑해 준 많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벤트다”라며 “지중해 터키의 낭만을 함께 느껴보길 원하는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터키 출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 청풍명월, 가을철 별미! 전어 축제 이벤트 오픈


[게임] 청풍명월, 낚시꾼들의 진검 승부 대회 시스템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