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장윤주,차예련,한혜진 K2 화보 공개

[오펀 편집국] 아웃도어브랜드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는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 3인방의 2012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 산행을 떠나는 여성들에게 보다 현명하고 세련된 아웃도어를 선택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K2는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 3인방과 함께 자신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과 캐릭터에 따른 ‘아웃도어 스타일 코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고기능성의 익스트림 스타일부터 가벼운 산행을 위한 트레킹 스타일, 여행 및 레저 활동을 위한 컴포트 스타일까지 3인 3색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장윤주는 설악산, 지리산 등 중장기 산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익스트림 라인을 프로다운 자신의 캐릭터에 맞게 도전적인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로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차예련은 올레길, 둘레길을 비롯하여 근교의 가벼운 산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트래킹 라인을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본인만의 매력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모델 한혜진은 산, 바다, 계곡 등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컴포트 라인을 자신의 자유분방한 캐릭터를 통해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아웃도어 뮤즈로 떠오르는 톱모델 3인방은 시시각각 변하는 과감한 포즈와 스타일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최고의 모델답다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우월한 기럭지와 보정이 필요 없는 황금비율의 몸매로 현장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K2와 톱모델 3인방이 선보이는 3인 3색의 ‘아웃도어 스타일 코드’는 3월 중순부터 케이블채널 및 홈페이지(www.k2outdoor.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제공=K2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