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짐승의 매력, 비스트 여섯 남자의 패션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친근한 ‘남친돌’과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짐승돌’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는 여섯 남자, 그룹 비스트를 <엘르걸> 10월호에서 만났다. 


비스트 패션 화보


비스트와 함께한 이번 윈터 스포츠웨어 패션 화보는 헤드의 윈드 재킷과 슈즈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멤버 두준의 자연스러운 포즈 연출로 순조롭게 시작된 화보 촬영은, 기광이 세트의 흰 천을 이용해 역동적인 동작을 연출하면서 분위기를 한껏 더 고조시켰다. 


비스트 패션 화보2


누구보다 아웃도어 룩을 잘 소화해 귀여운 매력을 더한 멤버 요섭과 스튜디오 내에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던 현승, 엉뚱한 질문들로 스태프들을 즐겁게 한 동운까지.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멋진 화보를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비스트 패션 화보3


특히 멤버 준형은 촬영장 한편에 준비된 의상과 액세서리를 살피며 관심 있는 아이템을 스타일리스트에게 물어보는 등 아이돌 계 ‘패셔니스타’ 임을 입증했다. 윈터 시즌의 캐주얼 스포츠웨어를 그들만의 느낌으로 소화해 낸 비스트의 더 많은 화보는 <엘르걸> 10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비스트 패션 화보4


이 외에도 <엘르걸> 10월호에는 연기의 재미의 푹 빠진 싱그러운 신인배우 박세영의 인터뷰, 가슴 떨리는 청춘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남자 서인국 인터뷰 화보,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명랑 소년 '은결'로 돌아온 배우 이현우의 패션 화보, 엘르걸 런칭 최초로 걸그룹 멤버 단독 커버를 장식한 ‘카라’ 구하라의 커버 컷 및 라코스테 라이브 패션 화보도 함께 공개된다. 


[자료 제공=엘르걸]



[화보] 박한별, 섹시 슈즈와 아찔한 각선미의 매력


[화보] 구하라, 어쩐지 그녀다운 발랄함. ‘프레피룩’ 화보 공개


[화보] 에이핑크 정은지, 핑크빛 소녀 감성 화보 공개


[화보] 손연재, 동화보다 순수한 ‘요정 나라 연재 공주’


[화보] 1년 만에 컴백한 시크릿, 성숙한 느낌의 실험적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