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피파 온라인2, '라이벌 매치' 이벤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라이벌 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벌로 손꼽히는 두 국가 중 이용자 투표에서 높은 지지율을 얻은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11월 26일까지 총 10주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총 20개국으로 구성된 라이벌전은 영국과 독일의 경기를 시작으로, 아르헨티나 대 브라질, 이탈리아 대 스페인, 한국 대 일본 등 매주 다른 매치가 펼쳐진다.

 

FIFA ONLINE 2 라이벌 매치 이벤트


게임을 1번 플레이할 때마다 1개씩 지급되는 축구공으로 투표에 참여하면, 축구공 참여 개수에 따라 선택한 국가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승리 국가를 8번 이상 맞히고 100경기 이상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에게는 총 1천억LP의 게임머니를 인원수 기준으로 나누어 지급한다.

 

한편 FIFA 온라인 2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추석 선물로 인기 캐시 아이템 ‘2011 시즌카드’와 ‘캡슐 머신 코인’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IFA 온라인 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 FIFA ONLINE 2’,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월드투어 프리시즌'


[스마트폰 게임] <피파12> 국내 오픈마켓 출시기념 이벤트


[스마트폰 게임] 축구게임의 최강자 <피파 12> 이동통신 3사 출시


[게임] '2012 현대자동차컵 FIFA온라인2 챔피언십', 10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