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에이카온라인, 3가지 테마의 이벤트 '힐링 축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한빛소프트는 1000 vs 1000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에서 통 큰 혜택으로 무장한 이벤트 '힐링 축제'를 13일 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유저 보상을 강조한 '힐링 축제'는 레벨업 스타일, 전쟁 스타일, 멘토 길드 등 3가지 테마로 진행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휴면 대상 유저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이카_힐링축제


‘레벨업 스타일’을 선택할 경우 목표 레벨에 달성 시 50만 캐시 수준의 아이템과 풀 장비 세트를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전쟁 스타일’ 선택 시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71레벨의 캐릭터와 전투 보급품 세트'를 획득하여 별도의 캐릭터 육성 없이 곧바로 에이카 핵심 컨텐츠 인 다양한 '전쟁' 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힐링 축제에서는 게임에 적응하기 힘들었던 초보자 유저들을 케어하기 위한 '멘토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 고수 유저는 특별 제작 된 '이벤트 길드'의 마스터가 되어 초보자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며 초보 유저들은 멘토 길드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김유라 부사장은 "힐링 축제를 통해 고레벨 유저와 저레벨 유저가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파격적인 이벤트 혜택과 쉴 틈 없는 전쟁의 재미를 축제를 즐기듯 즐겨주셨으면 한다" 고 말했다.

 

에이카 온라인 힐링 축제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