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전시] 여수엑스포 입장권, 오프라인 판매 개시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박람회 입장권을 IBK기업은행과 KJB광주은행, 이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지난 29일 입장권 판매 촉진을 위해 박람회 후원은행인 IBK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 이하 기업은행),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 이하 광주은행)과 대형할인 매장인 이마트(대표 최병렬)를 입장권 2차 판매 대행기관으로 지정, 입장권을 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지난 24일, 이마트는 29일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기업은행은 2일부터 실물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조직위는 기업은행, 광주은행, 이마트 외에도 앞으로 공신력 있고 고객 접근성이 쉬운 기관을 판매 대행기관으로 지정해 판매기관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조직위 나홍채 입장권부장은 “여수박람회 입장권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쉽고 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입장권 판매 대행기관 지정으로 고객에게 입장권 구매 편의를 제공해 입장권 판매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입장권 구입은 박람회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홈페이지, 기업은행콜센터(1566-2566), 광주은행콜센터(1588-3388),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며,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권을 구입할 경우 5% 할인된 가격(성인 보통권 기준 3만 1,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한 장으로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6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등 20개 전시관과 각종 체험시설,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등을 통해 ‘바다’와 관련된 전시를 별도의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으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도 볼 수 있다.

[사진 =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