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킹덤로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공략 시작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게임빌이 또 하나의 간판 소셜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

 

게임빌(www.gamevil.com)은 자사의 소셜 네트워크 전략 게임인 ‘킹덤로얄(KINGDOM ROYALE)’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킹덤로얄 메인 이미지


국내 3사 오픈 마켓의 인기에 이어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특히 이 게임은 육성, 건설, 전쟁이 총망라된 참신한 SNG로,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유저들 간의 ‘거점 전투’의 묘미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고 있어 그 열기가 해외 시장에도 전해질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킹덤로얄 게임 스크린샷1킹덤로얄 게임 스크린샷2


킹덤로얄 게임 스크린샷3킹덤로얄 게임 스크린샷4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인 ‘킹덤로얄’은 휴먼, 엘프, 오크 3가지 종족을 다양하게 기용하여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키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특히 전략 RPG와 경영 시뮬레이션의 접목이 성공적인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더불어 오랜 기간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인해 깊이 있는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으면서 인기 소셜 게임 대열에 합류했다. 친구들과 함께 협력을 통해 왕국의 번영을 도모하고, 전투 시, 서로의 도움을 받아 전력을 보강할 수 있으며, 유닛 간의 상성을 활용, 각종 전략과 전술로 실제 유저들끼리 거점을 쟁탈하기 위해 각축전을 벌이게 된다. 또한, 화려한 스킬과 점점 더 업그레이드 되는 유닛, 자원을 수급하고,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여 왕국을 발전시키는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소셜 낚시 게임인 ‘피싱마스터’와 함께 게임빌 간판 SNG로 성장했으며, 하반기에는 전 세계로 인기가 확대될 전망이어서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고 있다.


[스마트폰 게임] 육성,건설,전투 SNG 게임 <킹덤로얄> 국내 오픈 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