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반 온라인', 폭풍 레벨업하자, 고수되기 이벤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이 초보 유저의 레벨업을 돕기 위한 ‘반 온라인, 고수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40레벨까지 매 10레벨마다 게임아이템 100% 지급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0레벨부터 40레벨까지 캐릭터 레벨을 10 올릴 때마다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10레벨을 달성하면 애완동물 ‘허스키’를 받을 수 있고 20레벨이 되면 ‘치유 회복물약 세트’, 30레벨에는 채집 도구 ‘합금곡괭이’를 받게 되며 40레벨을 달성하면 강화 보조아이템인 ‘보험부’와 함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 받는다.

 

반온라인 대표 이미지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레벨을 입력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8일(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 가을 ‘반 온라인’ 최초의 확장팩으로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한편, ‘반 온라인’은 지난 7월 여름방학 성수기를 맞아 최고레벨 100레벨 상향 및 신규 지역 과 던전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며 올 가을에는 ‘반 온라인’ 최초의 확장팩으로 새로운 직업 시스템 및 아이템 등을 선보이며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를 단행할 예정이다.


[게임] '반 온라인' 100레벨 상향 업데이트‏ 및 휴면 유저 이벤트


[게임] '반 온라인' 나만의 아이템 패키지를 내 마음대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