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인형 포스' 수지,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신선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트랜디한 여성들뿐만 아니라 스타들 조차 반하게 만드는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승승장구 중인, 걸그룹 ‘Miss A’ 멤버, ‘수지’의 시크하고 걸리시한 공항 패션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월)에는 18, 19일 양일간 일본에서 진행된 ‘JYP네이션’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온 국민 아이돌 ‘수지’가 시크 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공항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 시켯다. 이날 ‘수지’는 블랙 컬러의 상의에 루즈한 핏의 데님 쇼츠를 매치했다. 



'인형 포스' 수지,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여기에 빅 사이즈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얼굴을 가렸음에도 그녀의 뽀얀 우유 빛 피부가 여전히 돋보였으며,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를 잃지 않았다. 이러한 스타일링에 그녀는 눈길을 한번에 사로잡는 블루 컬러의 실용적인 빅 사이즈의 백을 포인트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수지표’ 공항패션을 완성시켰다. 


빠듯한 공연 일정을 끝냈음에도 불구하고 환한 미소와 함께 자신만의 공항 룩을 선보인 ‘수지’는 그 시각 공항에 있던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수지’의 공항 패션이 실시간으로 온라인에 노출되면서,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수지’ 공항 패션 빛이나”, “레전드 급 공항패션을 선보인 ‘수지’, 시크해도 인형 같다”, ‘컬러 포인트 공항 백,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수지가 착용한 백은 브루노말리에서 러블리B에 이어 F/W 새롭게 선보인 로맨틱B 시리즈로 오렌지, 옐로우, 블루와 탠 브라운의 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한편, ‘수지’는 현재 KBS 2TV ‘청춘불패2’에 출연 중이며 앞으로 그녀의 다양한 행보가 기대된다.



'인형 포스' 수지,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형 포스' 수지,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형 포스' 수지,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사진 제공 = 나비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