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인터파크도서, ‘금난새의 클래식 음악회’ 700명 초대 이벤트


[오펀 문화예술팀=혀순옥 기자]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는 독서의 계절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마에스트로 금난새가 지휘하는 클래식 음악회에 독자 70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책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감동을 공유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고객 초청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금난새와 함께 유라시안 챔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낭만적인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곡부터 대중적인 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난새 클래식 여행


책을 사랑하는 우수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금난새의 클래식여행’ 출간을 기념해 총 700명을 음악회에 초대해 대규모 공연을 펼치게 된다. 9월 9일까지 책을 구매한 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9월 10일 SMS 및 이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8월 19일까지 <전국민 우수독자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어 음악회 응모 독자는 인터파크도서의 골드회원이 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책을 구매하면 바로 우수회원이 될 수 있어 골드등급 제공과 전용 2천원 할인쿠폰, 1% 추가적립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꾸준히 정기적으로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 영화 <도가니> 시사회 등 다양한 형태의 문화 초대 행사를 진행해 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