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크리스피크림 도넛, 망고 도넛 3종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도넛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크리스피에 따르면 지난 6월 망고 스무디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스윗 망고 링(Sweet Mango Ring)’, ‘더블 테이스트 망고(Double Taste Mango)’, ‘망고 치즈케익 도넛(Mango Cheesecake Doughnuts)’등 총 3종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 망고 도넛 출시


먼저 ‘스윗 망고 링’은 글레이즈를 입히지 않은 링 제품 위에 망고 향이 물씬 풍기는 아이싱을 입혀 깔끔하면서도 망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블 테이스트 망고’는 망고 필링으로 속을 채워 망고 아이싱을 뿌린 후에 파우더와 망고 치즈필링으로 데코레이션 한 디저트로 두 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망고 치즈케익 도넛’은 글레이즈를 입히지 않은 링 도넛 위에 화이트 아이싱과 망고 크림치즈 필링과 건조 망고 다이스와 파우더를 더해 맛이 이색적이다. 


가격은 단품 기준 각 1,200원, 1,500원, 1,500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성된 알뜰 세트도 있다. 


우선 '스윗 망고 더즌'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와 스윗 망고 링 6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약 20% 할인된 11,800원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망고 러버스 하프더즌'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와 망고 신제품 3종을 각각 1개씩 구성했다. 가격은 7,000원. 


또, 프리미엄 망고 디저트인 '더블 테이스트 망고' 또는 '망고 치즈케익 도넛' 중 하나와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망고 콤보'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