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휴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봄 맞이 톡톡 패키지 출시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주말에 즐길 수 있는 톡톡 패키지를 출시한다. 

톡톡 패키지는 퍼스널 트레이너와 와인 소믈리에가 전하는 이야기를 컨셉으로, ‘헬시 톡’ 패키지와 ‘와인 톡’ 패키지로 구성된다.

건강한 이야기, 헬시 톡 패키지  

헬시 톡 패키지는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퍼스널 트레이너의 몸짱 되기 비법서를 제공한다. 

몸짱 되기 비법서에는 슬림한 바디라인을 유지하는 퍼스널 트레이너만의 비법이 공개되어 있는 것은 물론, 트레이너의 스트레칭 동작이 하나하나 포함되어 누구나 따라하기 쉽다. 

삼개월 이상 꾸준히 하면 올 여름 몸짱으로 거듭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비라운지에서 건강에 좋은 과일 스무디 두 잔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며, 아시아 최대규모의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9천원. 

와인 이야기, 와인 톡 패키지 

와인 톡 패키지는 정하봉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제안하는 와인 3종류 중 한 병이 제공된다.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은 봄에 즐기면 좋은 와인으로,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으로 구성 돼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와인 설명과 더불어 각각의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를 소개한 미니안내서도 마련되며, 안내서의 메뉴 중 주문할 경우에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휘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 와인 톡 패키지는 27만9천원.

[사진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