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별도 달도 따줄게' 문보령, 고세원과의 결혼에 승부수 던졌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KBS 일일 드라마 ‘별도 달도 따줄게’(극본 홍영희, 연출 전성홍)에서 문보령의 독기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


뛰어난 임기응변으로 교묘하게 위험한 상황을 피해왔던 문보령이 점점 더 악독한 마음을 품게 되면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드는 것.





어제(18일) 방송된 53회에서 경주(문보령 분)는 민혁(고세원 분)의 결혼을 미루자는 발언으로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민혁은 이미 진우(조동혁 분)와 경주가 과거 교제한 사실은 물론, 지금까지 속여오며 결혼준비를 속전속결로 준비하는 모습에 분노에 가득 차 있지만 경주만이 사실을 모르고 있어 미묘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다.


경주는 자신을 의심하는 듯한 민혁의 발언에 ‘내가 민혁씨에게 진실하지 않다는 거예요?’하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나자 민혁은 ‘그건 경주씨가 잘 알지 않아요?’라고 반문했다. 이어 민혁이 결혼을 미루자고 말에 말문이 막힌 경주는 집으로 돌아와 ‘결혼을 미뤄? 누구맘대로’라고 혼잣말을 해 시청자들을 아연실색케 했다.


문보령은 “대본을 볼 때 마다 심장이 두근두근 하다”며 민혁의 이러한 발언에도 굳건한 경주의 뻔뻔함에 혀를 내두르며 “실제로는 대담하지 못해 거짓말에 굉장히 서툴다”고 웃음지었다.


누리꾼들은 “경주가 결혼에 승부수를 던졌군요. 점점 무서워진다는!”, “민혁이 모든 걸 알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경주가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해요!”, “문보령의 악녀 연기가 물이 오르고 있네요 완전 스릴 짱!”, “차경주 다 된 밥에 코가 제대로 빠졌네, 정말 바람 잘 날 없는 듯!” 등의 반응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민혁의 종용으로 진우가 채원(서지혜 분)에게 눈물로 헤어짐을 고하는 장면으로 엔딩을 맞아 경주와 민혁또한 폭풍전야에 놓여져있음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남다른 독기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문보령 주연의 KBS 일일 ‘별도 달도 따줄게’는 오늘 저녁 8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