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박명수, "무한도전 방송재개, 목놓아 웃기겠다" 선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박명수가 ‘무한도전’ 재개에 대해 입을 열었다.

 

7월 17일 방송된 손바닥tv '박명수의 움직이는tv'에서 박명수가 MBC ‘무한도전'의 방송 재개에 대해 “목놓아 웃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명수는 “무한도전은 내 멍석이었다. 그 멍석이 없어져 그동안 많이 힘들었다”며 “무한도전이 다시 시작된다. 목놓아 웃기겠다. 다 죽었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또 ‘무한도전’을 위해 체력단련에도 매진해 왔다고 했다. 그는 “무한도전을 위해 4kg 정도 감량했다. 앞으로 2kg 정도 더 감량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그간 ‘무한도전’에서 체력적 문제점(?)을 드러내 보인 박명수의 절치부심이 느껴지는 대목.

 

박명수는 “2kg 더 빼고 방송 중에 쓰러지겠다. 방송 중에 쓰러져야 산재가 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날렵해진 박명수의 몸매와 함께 홀쭉해진 볼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그동안 많이 기다렸다. 꼭 웃겨달라” “박명수의 패기가 느껴진다” “역시 박명수다. 사랑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바닥tv는 세계최초 소셜방송으로 스마트기기 및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최근 발표된 2.0 앱을 통해 생방송중 시청자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손바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