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엔트리브, HON(혼)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AOS게임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hon.gametree.co.kr)의 7월 17일 공개 서비스에 앞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16일 낮 12시부터 시작한다.

 

내일(17일) 공개 서비스에 들어가는 'HON(혼)'은 전세계 AOS게임 2위로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AOS게임의 강자임을 입증한 게임이다. AOS게임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HON(혼)'은 현존하는 AOS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과 높은 수준의 그래픽, 다양한 게임모드와 플레이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공개 서비스 당일 접속의 불편함 해소 및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게 됐다. 클라이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HON(혼)’은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108명의 영웅 수에 맞춰 최고급 게이밍 마우스, 한정판 티셔츠, 문화상품권 등을 108명의 이용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공개 서비스 당일인 7월 17일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오픈 당일 가장 먼저 게임에 접속한 유저 108명에게는 마우스 최초로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을 적용한 레이저 임퍼레이터(Razer Imperator)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HON(혼)’ 한정판 고급 티셔츠와 문화상품권을 각각 108명의 유저에게 제공한다.

 

‘HON(혼)’에 대한 서비스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on.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HON 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