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최유화, 광고 촬영장에서 신비+몽환 매력 발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최유화가 화장품 CF 촬영장에서 매혹적인 자태를 과시했다.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최유화는 12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저도 드디어 화장품 CF를 찍었답니다~ 씬난다^-^V 최유화의 변신! 곧 CF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찍은 총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고 촬영에 앞서 메이크업을 받으며 섹시한 표정 연기를 연습하고 있는 최유화의 모습과 포즈를 취하며 매혹적인 자태를 한껏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최유화는 이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의 마스크와 몽환적 눈빛으로 특유의 묘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최유화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섬세한 눈빛으로 강렬한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 섹시함과 고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내뿜으며 현장에 있던 남성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유화 너무 매력 있다~! 어떤 화장품 광고인지 궁금해~”, “같은 여자가 봐도 매력적이야~”, “묘한 표정이 너무 섹시하다”, “메이크업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KBS 드라마 스페셜 ‘내가 우스워 보여?’에 출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는 최유화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제공: 최유화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