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쇼핑] 워커힐 인터넷 면세점, 웹사이트 리뉴얼 16일 오픈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워커힐 인터넷 면세점은 기존 웹사이트를 고객 니즈에 맞춰 최적화된 면세 쇼핑 사이트로 새 단장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워커힐 인터넷 면세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중심의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 및 개선함으로써 구매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비슷한 제품의 경우, 용량, 가격, 용도 등 스펙별로 상품 비교가 가능하도록 하여 스마트한 쇼핑을 돕는 ‘쇼핑 어드바이스’ 기능, 주문 후 교환권 정보, 인도 장소 안내가 핸드폰으로 전송되어 별도의 교환권 없이 상품 인도가 가능한 ‘모바일 교환권’ 기능, 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재고가 없을 때 원하는 기간 설정과 함께 신청하면 SMS 또는 E-mail서비스로 안내 받는 ‘입고 알림 서비스’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검색기능’을 강화하여 찾고 싶은 상품을 최대 10개까지 나열해 한번에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결과는 10개의 탭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나의 주문일, 참여한 이벤트, 출국일, 주문 취소와 출국일 변경 등이 가능한 ‘쇼핑다이어리’ 기능, 현재 트렌드를 반영하여 테마별로 쇼핑이 가능한 ‘테마 쇼핑’ 기능을 고객 요구에 맞춰 개선했다. 

워커힐 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대를 반영한 정보 제공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와 함께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고객 중심의 인터넷 면세점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커힐 인터넷 면세점은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잭팟 이벤트’는 오는 3월 11일까지 인터넷 면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슬롯머신 게임을 통해 즉석 정품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1등(1명)에게 마이클코어스 가방을 비롯해 엠씨엠(MCM)지갑,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리뉴얼 오픈 퀴즈 이벤트’는 오는 3월 18일까지 인터넷 면세점 로그인 회원을 대상으로 퀴즈이벤트 정답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 ‘선물꾸러미 이벤트’, ‘꽝없는 룰렛게임으로 적립금받기’, ‘모바일 미니 면세점 추가쿠폰 증정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사진 = 워커힐 면세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