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프린세스 펀트, 캐릭터를 발로 차는 액션 RPG 게임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프린세스 펀트’는 유저가 게임 주인공인 공주가 돼 자신과 동행하는 병사를 발로 차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의 액션 퍼즐 RPG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외 오픈마켓에 먼저 출시돼 일본에서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총 193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린세스 펀트


‘프린세스 펀트’는 캐릭터를 발로 찬다는 코믹적인 요소와 카툰풍의 그래픽, 간편한 조작 방식이 더해져 누구나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병사와 폭탄을 발로 차 날리는 방향과 거리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전략성’과 걷어차인 병사가 화면을 터치하면 소지하고 있는 무기에 따라 다양한 스킬이 발동하는 ‘액션성’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프린세스 펀트 게임플레이 스크린샷프린세스 펀트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프린세스 펀트 게임플레이 스크린샷프린세스 펀트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 프린세스 펀트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또한, RPG 요소가 도입돼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획득한 골드와 구슬을 무기나 장비, 스킬에 적용시킴으로써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소드맨, 궁수, 랜서, 마법사 등 다양한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어 하나의 캐릭터로 다양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프린세스 펀트’는 티스토어에 접속해 게임 내 RPG 카테고리를 선택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7월 말까지 리플 응원 이벤트, 데일리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후기를 등록하면 매일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획득한 골드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등록하면 높은 레벨 순서대로 매일 10위까지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 프린세스 펀트 게임 플레이 동영상



[스마트폰 게임] <탑걸> 일하고 쇼핑하고 데이트하는 알파걸 육성 시뮬레이션


[스마트폰 게임] 앵그리버드 시즌 '피그란티스' 여름맞이 수중전 출시


[스마트폰 게임] 액션 RPG ‘에픽레이더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스마트폰 게임] <헬로, 카푸치노> 카페 소셜 네트워크 게임 앱스토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