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소셜커머스] 피자헛/G마켓/양천지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12월 26일,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딜 중에서 괜찮은 상품만 엄선해 추천한다. 국내 4대 소셜커머스로 평가되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를 대상으로 조사했다.

피자헛 딜리버리
이불 속에서 잠깐도 나오기 싫은 겨울에는 배달시켜 먹는 피자가 제맛이다. 대표 피자 브랜드 '피자헛'에서 소셜커머스를 통해 딜리버리 상품에 한정해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피자헛 딜리버리의 더스페셜 피자(미디엄 사이즈)와 스팀앤베이크 치킨 세트 가격이 15,900원(33%할인). 피자 한 판 가격에 치킨 반마리를 더 먹을 수 있는 셈이다. 더 스페셜 피자는 천천히 숙성시킨 찰도우를 사용해 폭신폭신하고 씹을수록 쫄깃쫄깃하다.

더스페셜 피자는 쏘핫치킨 피자, 크림치킨 피자, 바질 씨푸드 피자, 텐더비프 피자, 까망베르 피자 5종류가 있다. 쿠폰은 피자헛 홈서비스와 테이크아웃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 방문 식사 시에는 사용 불가능하다.


G마켓 할인쿠폰
그냥 G마켓 할인쿠폰이 아니다. 쿠폰을 적용한 상품에 다시 한 번 더 중복할인을 더 할 수 있는 '절대쿠폰'이다. G마켓 5,000원 할인쿠폰을 소셜커머스에서 2,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실제 사용 예를 들어보자. 10000원짜리 상품을 구입할 경우 일반쿠폰 1000원 할인을 적용하고 절대쿠폰 5000원을 중복할인 적용할 수 있다. 결국 상품을 구매하는 데 드는 총 구매비용은 G마켓결제 4000원 + 쿠폰구입 2500원이다.

마켓플레이스 G마켓은 상품이 다양하고 기본 가격이 저렴한 만큼 가격대비 사용가치가 충분하다. G마켓 할인쿠폰은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매만 구매 가능하다.


양천지 무한리필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양·대창. 하지만 가격이 워낙 비싸 제대로 먹으려면 1인당 수 만원은 족히 깨지는 메뉴다. 소셜커머스에 등장한 양천지 무한리필 쿠폰을 이용하면 맛있는 양·대창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양천지의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이 27,300원(31%할인). 더욱 놀라운 것은 양과 대창 뿐만 아니라 양념우삼겹, 갈비, 등심, 된장찌개까지 무한리필 이용권에 포함된다는 사실이다. 성인 남성 두 명이 양·대창을 배터지게 먹어도 5~6만원 남짓이면 충분하다.

다만, 쿠폰의 유효기간이 내년 2월 5일까지라 다소 짧은데다, 주중에는 사용이 불가능한 지점이 다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고 구입하도록 하자. 


 
[놀거리로 가득한 세상,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c_id=3&indexno=1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