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전시] 여름을 맞아 바캉스 주제로 한 '올 댓 바캉스' 미술전 개최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주제로 한 ‘올 댓 바캉스(All That Vacance)’ 전시회가 오는 6월29일부터 7월15일까지 이태원에 위치한 갤러리 두루에서 개최된다. 


이번 ‘올 댓 바캉스’ 전시회는 아티스트들의 바캉스에 대한 호기심을 주제로 현재 미술계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진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윤진호, 천성길, 권현진, 김세연, 아트놈, 찰스장 아티스트들이 본인들의 대표작과 함께 바캉스에 관련된 신선하면서 기발한 오브제를 선보인다. 이들과 함께 다양한 직업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크릿 게스트들도 이번 ‘올 댓 바캉스’ 전시회에 아티스트 못지않은 기발한 상상력을 발휘한 열정이 묻어나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술 전시회는 기존 전시회와 달리 ‘미술작품 전시 + 아티스트와 일반인들의 소셜파티’라는 새로운 콘셉으로 바캉스에 목마른 이들에게 시원한 문화충격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프닝인 6월29일에는 신발, 티셔츠 등 기성제품에 아티스트들이 직접 페인팅하는 ‘라이브 페인팅’ 행사가, 7월6일에는 대표적인 휴양도시인 멕시코 칸쿤을 콘셉으로 한 아티스트와 일반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아트 파티’가, 7월13일에는 두루 옥션행사 등이 전시회를 찾는 이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회 세부정보> 


전시장소 : 갤러리 두루 _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1동 102-29 

전시날짜 : 2012년 6월 29일 (금) – 7월 15일 (일) 

참여작가 : 아티스트 6명 + 시크릿 게스트 6명 

- 아티스트 : 윤진호, 천성길, 권현진, 김세연, 아트놈, 찰스장 

- 시크릿 게스트 : 강상욱(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A&R Team manager & DJ) 

- 고현부(의류브랜드 Almighty 디렉터 & 프리랜서 디자이너) 

- 김재석(이탈리안 레스토랑 Sortino’s 쉐프) 

- 박은애 & 정병경(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사원) 

- 이은진(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부 4학년)

출처: 갤러리 두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