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발키리의 반란> 안드로이드 버전 정식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이 지난달 21일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을 금일(25일) 티스토어에 출시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후 게임 순위 1위, 무료 전체 순위 2위,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며 탄탄한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러한 인기는 현재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만점에 가까운 유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은 스마트폰의 기종이나 운영체제와는 상관없이 iOS와 안드로이드 유저가 한 서버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파티, 레이드, PvP, 길드 등 MMORPG의 다양한 핵심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오는 7월 25일까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리뷰 작성 시 캐시 아이템인 ‘루비’를 최대 1,000명의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 카페 및 공략 카페를 신설해 회원을 모집하면 ‘루비’을 증정하는 ‘카페 신설 이벤트’도 진행된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 - 발키리의 반란 CBT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