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화제] 틴탑 니엘, 수줍은 소녀로 변신 셀카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틴탑(TEEN TOP) 니엘의 여장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22일 미투데이를 통해 TEEN TOP ZEPP TOUR 2012 (틴탑 제프 투어 2012) 에서 여장 퍼포먼스에 도전한 셀카 사진을 공개한 것.




 

니엘은 면사포를 쓰고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사진과 함께 “호호호~ 미스니엘이라고해요 (저 여장했어요ㅋ) 많이 어색하긴 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ㅋ” 라며 애교섞인 설명을 남겼다.  

 

이에 네테즌들은 “여자보다 더 예쁘면 어떡해”, “면사포도 잘 어울리는 미스니엘양”, “면사포를 살포시 올려보시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틴탑(TEEN TOP)은 19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20일 나고야, 21일 도쿄에서 진행된 일본 첫 단독 콘서트에서 타이틀 곡 ‘To You’, ‘박수’, ‘Supa Luv’ 등 화려한 칼군무는 물론 멤버들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개인무대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특히 니엘은 리키와의 합동무대에서 면사포를 쓰고 수줍은 소녀로 깜짝 변신,여장에 도전하여 관객들을 열광시키기도했다.

 

한편, 만 여명의 관객들과 울고 웃으며 일본 첫 단독 콘서트를 마친 틴탑(TEENTOP)은 오늘 22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 타이틀 곡 ‘To You’를 선보인다.


※ 사진제공: 니엘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