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겟앰프드> 신규&휴면 유저 파격 지원 이벤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신규, 휴면 유저들을 위한 파격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6월 22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겟앰프드를 보다 쉽고 풍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휴면 유저 대상으로 파격 지원을 실시한다.

 

초보 유저의 기를 팍팍 살려주는 ‘신규 유저 파격 지원’은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하면 5가지 액세서리가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 보물상자는 PTS 15,000점이 되면, 열 수 있으며 보물상자에는 ‘쇼크톤파’, ‘마헤스의 갑주’, ‘파초선’, ‘메카핸드’, ‘배틀 크로우’가 있으며, 이 중 1개를 선택하면 영구 지급된다.

 

또한 휴면 유저들이 실력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면 유저 파격 지원’은 PTS 20,000점이 되면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데, 보물 상자 안에는 10가지 액세서리(운명의 부츠, 발키리 윙, 여신의 횃불, 강염궁, 탐과 젤리, 블레이드 건틀릿, 팔괘장, 환호 쌍절곤, 전투 요요, 컬베로스)가 들어있다. 여기서 자신이 맘에 드는 액세서리 1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주어진 미션 클리어 하고 선물 받고, 주사위 굴리며 겟앰프드 맵 투어를 할 수 있는 ‘겟앰프드 미션 클리어 & 주사위 겟앰투어편’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사업팀 담당 남은지 PM은 “겟앰프드에서 신규, 휴면 유저들을 위한 파격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이 처음이라 힘드신 유저나 오래 쉬고 계셨던 유저들이 기간으로 즐기던 액세서리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PTS를 올리면서 액세서리를 연습하고 그 중에 맘에 드는 액세서리를 영구 지급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 하셔서 게임도 즐기고 영구 액세서리도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