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빅' OST, 신곡 허각 '한사람' 25일 음원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드라마 ‘빅’에 삽입되어 큰 기대를 모은 허각의 신곡이 드디어 출시된다.

 

손꼽히는 OST 강자 허각이 공유, 이민정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빅’ OST 수록곡 ‘한사람’을 25일(월) 0시 음원으로 공개한다. 이 곡은 지난 5일 2화에서 처음 전파를 타자마자 출시 전부터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한사람’은 허각이 ‘최고의 사랑’ 이후 오랜만에 발표한 OST 신곡으로, 어렵지 않은 멜로디에 짙은 감정선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번 곡은 린의 ‘시간을 거슬러’와 태연의 ‘만약에’, 다비치 ‘너라서’ 등 최고의 OST 수록곡을 만들어온 PHAT MUSIC(송봉조, 송재원, Meng이, 임현기, 김혜원)이 또 한번 뭉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노래는 허각만이 가진 디테일한 감성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허각이 왜 OST 강자인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노래가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허각만의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한 이번 곡은 드라마 속에 삽입되어 극에 대한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허각은 지난해 ‘최고의 사랑’ OST를 통해 발라드곡 ‘나를 잊지 말아요’가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또 한번 홍자매의 신작인 ‘빅’ OST에 참가하게 된 인연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허각은 “ 1회부터 정말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다. 오랜만에 참여한 OST인만큼 드라마와 함께 ‘빅’ OST ‘한사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유, 이민정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최고의 화제를 낳고 있으며, 드라마가 전개되며 더욱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다비치, 비스트, 노을 등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해 매주 출시마다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빅’ OST의 새 주자 허각이 부른 ‘한사람’은 25일(월)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