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신들의 만찬' 이민지, 고혹적인 눈빛으로 시티 보헤미안 룩 완성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매력적이고 신선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이민지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지 ‘Queen’ 7월호를통해 공개된다. 


도시적인 이미지를 결합한 보헤미안 룩으로, 청순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느낌을 살려서 진행되었던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민지는 인형 같은 외모와 고혹적인 눈빛을 통해 완벽한 시티 보헤미안 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민지는 올해 유행아이템 중 하나인 청 소재의 블라우스와 하늘거리는 화이트 롱 스커트,부드럽게 번진 물감 프린팅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여성미를 발산했다. 이와 함께 풍성한 웨이브 헤어와 소녀들의 상징인 헤어 스카프와 모자를 착용해 순수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MBC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해밀’의 매니저로 등장해 톡톡 튀는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은 바 있는 이민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신비로운 매력을 한껏 자랑하며 독특한 화보 분위기를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민지는, 능숙한 모델 포즈를 취하며 마치 인형 같은 분위기를 발산하는 한편, 5시간 정도 걸려 진행되었던 긴 촬영 시간 동안 힘든 내색 없이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해서 현장에 있던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Queen’ 창간특별호에는 이민지의 화보와 함께 그녀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도 함께 실린다. 국내드라마에 데뷔 전 일본에서 활동을 했던 경험 등을 비롯한 그녀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등을 만나볼 수 있어 MBC 드라마 [신들의 만찬] 이후 그녀에 대한 관심을 키워온 팬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민지의 순수한 여성미와 고혹적인 눈빛을 함께 담아낸 독특한 매력의 이 화보는 ‘Queen’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