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프로야구] 절정의 타격감 삼성 박석민, 쉬크 하이드로 TOP플레이어 선정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가 후원하는 6월 둘째주 프로야구 주간 MVP ‘쉬크 하이드로 TOP플레이어’에 이번주 절정의 타격감을 선보인 삼성의 박석민이 선정됐다. 


‘쉬크 하이드로 TOP플레이어’는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면도기 브랜드 Schick와 NO.1 스포츠 채널 MBC Sports+가 함께 프로야구 주간 MVP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선정 기준은 기록 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실정에 맞게 개발한 카스포인트를 기반으로 주간 카스포인트 획득 순위에 따라 선정된다. 쉬크 하이드로 TOP플레이어는 ‘베이스볼투나잇 야’를 통해 매주 화요일 공개된다. 





삼성 박석민은 지난 주 한화와 두산전에서 절정의 타격감을 선보이며 카스포인트 335점을 획득했다. 14일 열린 한화와의 경기에서 박석민은 션 헨과 마일영을 상대로 각각 스리런 홈런과 솔로홈런을 쏘아 올렸다. 이 날 홈런 두 개를 포함해 4타수 4안타, 4타점(타점 10포인트)의 맹타를 휘두른 박석민은 팀의 3연승을 이끌었다. 17일 잠실에서 열린 두산전에서도 박석민은 2회 초 적시 2루타(2루타 20포인트)로 두산 노경은에게서 선취점을 뽑아내며 맹렬히 두산을 추격했다. 4회 초에는 대형 솔로홈런을 기록하기도 했지만 승패를 뒤집는데는 실패했다. 이 날 박석민은 3타수 2안타, 2타점으로 홀로 삼성의 모든 타점을 만들어내며 경기를 마무리 했다. 


넥센 박병호는 카스포인트 320점으로 아쉽게 2위에 올랐다. 박병호는 13일 목동에서 열린 기아전에서 9회말 끝내기 안타를 치며 결승 타점(결승타 20포인트)을 만들어 냈다. 17일 롯데전에서는 첫 타석에서 2타점을 뽑아낸데 이어 동점 상황이었던 3회 말에 시즌 14호이자 역전 솔로포를 쏘아 올려 4타수 2안타, 3타점, 1득점으로 카스포인트 95점을 획득하며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한편 쉬크는 ‘쉬크 하이드로 Top플레이어’를 선정하는 활동 외에도, 다양한 경품행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쉬크 홈페이지(www.schick.co.kr)에서 진행하는 ‘하이드로 야구게임 이벤트’는 100%당첨 이벤트로서, 쉬크의 모델인 차승원과 함께 온라인에서 신나는 야구게임 한판을 즐기면 프로야구 또는 맥스무비 2천원 할인권을 공짜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2 프로야구 시즌 기념 하이드로 한정팩을 구매한 후, 한정팩 스티커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온라인과 동일한 2천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쉬크는 또한 최근 공식 오픈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schickkr)을 통해 ‘차승원 수염밀고 친구에게 생색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쉬크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한 다음, 온라인 상에서 차승원의 소자 수염을 하이드로 면도기로 면도를 한다. 면도를 마친 말끔한 차승원이 페이지 상에 나타나 이벤트 참가자 본인을 포함해 최대 5명의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하이드로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하이드로를 선물할 친구를 선택하여 하이드로 무료 쿠폰을 친구에게 전달하면 된다. 쿠폰을 전달받은 이벤트 참가자의 친구는 지마켓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한 후 하이드로 면도기를 받아갈 수 있다.


출처: 에너자이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