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트릭스터, 여름방학 특집 스페셜 SUMMER CAMP 시작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트릭스터>에서 신나는 여름방학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SUMMER CAMP` 이벤트를 진행하고, 프리미엄 엠블럼 기능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 (20일) 밝혔다.

 

<트릭스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8월 22일까지 수요일마다 2주 간격으로 공개되는 퀘스트를 수행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SUMMER C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는 주제와 난이도별로 구분돼 총 24개가 있으며, 완료시 주어지는 점수에 따라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매일 출석하는 유저에게도 별도의 가산점이 부여되며, 해당 점수까지 합산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된 프리미엄 엠블럼은 길드 홍보를 할 수 있는 길드 엠블럼 5개에 추가로 5개를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길드샵에서 `엠블럼 확장권`을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엠블럼’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차별화된 길드 엠블럼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기존 엠블럼에 비해 더욱 예쁜 배경과 높은 퀄리티의 엠블럼을 자랑할 수 있어 유저들이 선호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트릭스터>는 7월 18일까지 캐릭터 펫 세트 구매 시 `하르던트 상자`를 추가로 지급하며, 의류 및 마이 캠프 세트 아이템도 3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