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신상품] 카페베네, 아이스음료 위한 시원한 콜드컵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2012년 상반기 새로운 MD상품인 여름용 텀블러 베네콜드컵 2종과 핸드드립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얼음을 곁들인 아이스음료를 충분히 담을 수 있도록 16oz의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된 베네콜드컵 (bene cold cup) 텀블러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동시에 환경보호에도 참여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아이템. 용기에 담긴 음료가 보여지는 투명한 디자인으로 과일과 꽃을 주제로 한 시원한 디자인이 특색이다.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마시기에 적합한 베네콜드컵은 고급 플라스틱소제를 사용한 BPA Free(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없다는 뜻) 제품. 이중구조로 제작해 환경호르몬 발생 위험을 원천적으로 없앴다. 전체 용기의 디자인은 동일하나 기호에 따라 뚜껑을 플랫형과 돔형 두 가지 형태로 선택할 수 있도록 2종으로 출시한 것도 특징. 함께 세트로 판매되는 스트로우 역시 민트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플랫형 14,000원, 돔형 15,000원. 


베네콜드컵과 함께 카페베네 전 매장에서 판매하는 핸드드립선물세트도 새롭게 출시한 제품. 가정에서도 손쉽게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드리퍼, 서브, 필터, 알라딘포트 등 4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카페베네 핸드드립선물세트는 커피기구용품 전문 브랜드인 ‘칼리타’와 카페베네가 함께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하여 견고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만큼 핸드드립 커피를 좋아하는 커피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가격도 68,000원으로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MD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며 “카페베네가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베네 베네콜드컵을 비롯한 개인텀블러로 음료를 구입할 시, 환경보호를 위한 취지로 300원이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