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 이태리 명품 콜롬보, 박태환 Special Edition 제작


[오펀 편집국] 역사와 전통의 명품 피혁 브랜드 COLOMBO via della spiga(콜롬보 비아 델라스피가, 이하 콜롬보)에서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의 2012년 런던 올림픽 금메달 획득을 기원하는 Special Edition  ‘TAE bag시리즈’를 특별 제작, 박태환 선수에 전달했다..


박태환 선수는 평소에도 콜롬보의 마니아로 공식 석상뿐 아니라, 해외 입출국시 공항패션 등으로 콜롬보의 제품을 여러 차례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콜롬보는 박태환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가방을 제작, 전달했는데, 이태리 콜롬보의 장인이 수작업으로 특별히 제작했다는 후문이다.



‘TAE bag’시리즈는 콜롬보의 고유의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실용성을 겸비한 젊은 감각의 제품으로, 일반 가방보다 부피가 크게 제작, 박태환 선수의 해외 경기시 많은 짐을 담기에 적합하도록 여유있게 선보였으며, 지퍼장식을 더해 박태환 다운 남성적인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여기에 사계절 모두 스타일링 가능한 실용만점의 블랙컬러의 나일론 소재와 최고급 소재의 브라운 크로커다일 소재로 트리밍해 포인트로 연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박태환만을 위한 리미티드 아이템을 표하기 위해 ‘TAE bag’ 내, 외부에‘T H PARK’ 이라는 이니셜을 새겨 Special Edition임을 강조했다. 이번 ‘TAE bag’시리즈는  ‘백팩, 보스톤, 크로스’의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실용성 강한 나일론 소재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크로커다일의 절묘한 믹스매치는 캐주얼 시크 룩에 포인트 연출로 손색 없으며, 추후 박태환의 TAE bag은 런던올림픽 이후, 컬러, 소재 등의 다양한 변형을 통해 박태환의 응원 메시지를 상기시키는 Limited Edition으로 제작해 콜롬보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